5시쯤에 연락간다고 했는데 연락 아직 안 옴 내가 면접 두곳 봣는데 한곳은 합격햇다고 의향있으면 오늘까지 연락 주라고 했고 다른 한곳이 이곳인데…여기가 우리집에거 더 가까워서 놓차기 싫거든 더 기다려야갯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