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난하거나 애매한 부자인 경우 공부해라, 노력만이 살길이다
이런거 말한다고 하더라고
찐 부자인 경우 어린 시절부터 다양한 경험을 시켜줌
ex) 운동, 악기, 스포츠 등등
다양한 경험을 시켜주면 어느 순간에 자녀가 나 이거 할래 하는 순간이 온대
그 순간이 되면 전폭적인 지원을 시켜주고 공부 해라 라는 말은 안한다고 함
그러다가 하기 싫어지면 그만두고 공부를 해야되겠지? 싶어가지고
과외 붙여주고 이것저것 한다고 함
재산이야 많으니까 너 원하는거 해라 이런 마인드라고 그러는듯
부자들이 없어서 진짜인지 헛소리인지 모르겠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