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목을 이렇게 앞으로 구부리거나뒤쪽으로 꺾으면 동그라미 친 부분이 진짜 너무 아파아까 냄비 들다가 그대로 떨어뜨릴 뻔…..이것도 건초염인가??.. 아님 병원 가봐야 알려나 ㅠ ㅠ일단 정형외과는 가봐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