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작년 중순에 취업했는데취업 전에 실업급여로 생활하다가 만기 후 알바를 했거든..그래서 개인 종소세 신청해야 했는데 내가 지연으로 6월 5일쯤인가 했거든..-12만원이라서 환급인데 진행내역 봐도 안나와서.. 언제쯤 받는지 알아? 얼추라도..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