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61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9

30초 인데 상위 3%는 됐었는데 5%까지 밀려남.. 주변만 봐도 하긴 주식으로 엄청들 벌긴 했더라ㅠ

[잡담] 주식 때문에 정말 자산 많이 늘어나긴 했나보다 ㄹㅇ...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 3천원만 줘 쪼꼬렛사먹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6억8천5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부럽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잉?? 나 쓰니보다 적은데 3프로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머 금액 입력한거 아님? 금액이 딱 000 떨어지는게 이상한디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딱 떨어지긴함ㅋ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하ㅋ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남자임.. 아마 여자랑 다를거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그래서 그랬군 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거 어플 무ㅜ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뱅크샐러드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난 딴 그림 떠서 몰랐넼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제 6억대로 못 비빔 최소 10억 가져야함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랑도 참 여러가지로 하는구나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이자식들 몇년전까지는 같은 학생이였을텐데 왜이러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난 6억 번거 대단하고 자랑할만하다고 생각했는데 이걸 부정적으로 볼수도 있구나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개꼬였는데 개웃긴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돌려서 자랑하는거 진짜 길티임... 걍 나 이만큼 있다!! 하면 되는데 상위 5%까지 밀렸어ㅜㅠ 이러는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그러게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랑으로 보였다면 미안함 난 그냥 밀렸다고 올린건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뭘로 6억 벌음 주식?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휴…좋겟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ㄹㅇ 나도 내려감ㅌㅌㅌ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6억이 상위 5%야…? 생각보다 낮네 막 몇십억일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엥?… 내가 30초 여자 5억 9천인데 3%인데? 나이가 30대 중반인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니 남익인듯? 나도 30초 남익인데 자산 순위 밀려남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여자라 생각했었네 ㅋㅋ 투자 없이 6억 8천 번 것도 대단하다 남자면 군대도 다녀와서 1-2년 소득도 없는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집만 샀었어도 10억이상은 될듯 … 6억이나 몇억이나 억이 없든 다 거기서 거기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자랑 좀 할 수 있지 이정도 가지고 왤케들 화남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부럽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왜 하루만 다이어트해도 5키로는 빠진 기분이냐
1:44 l 조회 2
히가시노 책좀 읽어본 익들아 책추천좀!!
1:43 l 조회 4
마운자로 끊은지 5개월 지났거든?
1:43 l 조회 10
익인이라면 어디갈거야
1:42 l 조회 13
올해 공시 합격한건데 03년생 여자면 연수원 가서 막내인가
1:42 l 조회 11
가위 자주 눌리는 사람 있음?
1:42 l 조회 6
도요타 차가 좋아?3
1:41 l 조회 9
게이익인데 어플에서 양남 만나보는거 어떻게 생각해??4
1:41 l 조회 15
이번에 돈 많이 벌긴 했는데 (내 기준) 버는 족족 다 썼음
1:40 l 조회 31
장례식장에서2
1:40 l 조회 12
당산역 근처 오피스텔 월세 75정도면 어때??8
1:39 l 조회 16
부부끼리 투자상태 공유해야한다 생각해?5
1:39 l 조회 23
폰 잠금 안해놓은익들 본인이 갑자기 죽어서 가족들이 폰보는거 걱정안돼??3
1:38 l 조회 19
돈 없으면 끼니도 줄여야겠지?1
1:38 l 조회 15
뭐지? 해외에서 빛나는 피부가 인기인거야? 나 지성피부인데 glory하다고 몇번이나 칭찬받음4
1:38 l 조회 30
거실 테이블 골라줘 3
1:37 l 조회 22
오전 반차 급하게 올려야되는데 이거 tmi 같아?
1:37 l 조회 14
월급일 언제와
1:37 l 조회 5
방구 빡! 뀌었는데 설사 한조각 튀어나옴2
1:37 l 조회 30
20대에 3살 차이면 큰거같아….❓❓❓6
1:35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