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피싱이나 사기도
당한 사람을 욕하고 비하하고 뭐라하면서
사기친 인간들은 안 잡히고 잡혀도 처벌도 안 받고
벌금형이고..
하ㅜㅠ 그래서인지 가족들도 항상 일단 당하지 않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이게 법이 약자를 지켜주는 게 맞나 싶어서 회의감과들고 매우 허탈해
|
보이스피싱이나 사기도 당한 사람을 욕하고 비하하고 뭐라하면서 사기친 인간들은 안 잡히고 잡혀도 처벌도 안 받고 벌금형이고.. 하ㅜㅠ 그래서인지 가족들도 항상 일단 당하지 않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이게 법이 약자를 지켜주는 게 맞나 싶어서 회의감과들고 매우 허탈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