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영문인데 지금 3학년.. ai땜에 가망도 없는 것 같고 과에서 배우는 것도 그닥인데 내가 애기 좋아하거든 애기 식당에서 시끄럽게 뛰어다니는 것도 내눈엔 귀엽단 말이야 이런 이유로 어린이집 선생 생각하는 건 오반가..
|
영어영문인데 지금 3학년.. ai땜에 가망도 없는 것 같고 과에서 배우는 것도 그닥인데 내가 애기 좋아하거든 애기 식당에서 시끄럽게 뛰어다니는 것도 내눈엔 귀엽단 말이야 이런 이유로 어린이집 선생 생각하는 건 오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