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마운자로 4개월해서 71->55만들고 지금 마운자로 끊은지 2달됐는데 55->51됨.
마운자로 하던 시절처럼 식단관리만 좀 해주면 요요 안와.
오히려 마운자로 맞을때 식단이 습관화 되니까 식탐도 많이 줄고 살도 점점 더 빠지는듯
|
나 마운자로 4개월해서 71->55만들고 지금 마운자로 끊은지 2달됐는데 55->51됨. 마운자로 하던 시절처럼 식단관리만 좀 해주면 요요 안와. 오히려 마운자로 맞을때 식단이 습관화 되니까 식탐도 많이 줄고 살도 점점 더 빠지는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