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서 닉스는 보유자들도 포모오는 종목이라고 하나봄오를때마다 더 살 돈이 없음을 한탄하게 되고 고통스러움 ㅠㅠ하,,,,,,,,,,난 도대체 왜 15주밖에 살 수 없는 인생을 살아온거지돈좀 아끼고 더 비축해둘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