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병 중인데 너무 빡세 근데 모은돈이 5억뿐이야
자취중이라ㅠㅠ 달에 월세 생활비 하면 100이상은 나감…
그래도 걍 모은 돈 있으니까 그만두고 공시공부할까? 노베라서 오래걸릴거같아서..
근데 고정수익 없으면 좀 불안할거같기도
저정도면 그만두고 공부만 해도 되료나ㅠㅠㅠ
아직 26살이긴한데 걍 직병해?..9
|
직병 중인데 너무 빡세 근데 모은돈이 5억뿐이야 자취중이라ㅠㅠ 달에 월세 생활비 하면 100이상은 나감… 그래도 걍 모은 돈 있으니까 그만두고 공시공부할까? 노베라서 오래걸릴거같아서.. 근데 고정수익 없으면 좀 불안할거같기도 저정도면 그만두고 공부만 해도 되료나ㅠㅠㅠ 아직 26살이긴한데 걍 직병해?..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