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보니까 애기때부터 입 트이니까 회화 원활하고 조아보이드라뭐 어릴때 잘못배우면 문법틀린거 고대로갖고간다 이러던데 원어민들은 암시룽않음 한국인들만 집착함 영어로 말 통하는게 졸라큰이득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