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돈아까우니까 카메라만 교체한다2. 새로사라머가 좋을까ㅠ취준생이라 돈 적게드는 1이 끌리는데 애플케어?그거 가입안해소ㅠ 그돈이 그돈인가싶당...잘 아는 익들 있으면 의견 부탁할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