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혹 쾅쾅 닫는 주민분 계신데각자 집에서 나는 소음은 참을만한데 생활소음이고낮에 일어나는거니까밤이고 낮이고 문 쾅쾅 닫는 거 벽타고 다 울려서 너무 시끄러워 다들 현관문만 좀 조심해주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