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64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2
병원이 하도 많이 생겨서
그나마 우리 친척분이 하시는 병원은 20년넘는
건물 통째로가 한 병원이라 버티는데…
장사 예전보다 덜 되서 병원내에서
일하시는분들 짤랐다고하더라
사촌오빠도 치과의사로 개원했는데
진짜 치과 많아서 대출이자 내기 힘들다고 ㅠㅠ
그동안 탄탄하게 다져놓은 기존 의사들은 덜한데
신규들이 시장진입 힘든가봐
대표 사진
익인1
과거전문직 생각하면 안되긴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33 치과개업은 이제 건물주들도 그닥 안좋아한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몰라 다른 과에 비해서 돈이 잘 안되나.. 다른 과는 들어온다하면 뭐 오히려 뭐 지원해주고 그러는데 치과는 그런것도 안 준다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앞으로 더 힘들어질듯 ai때문에 변호사들도 단가 계속 낮아지는중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환자는 나눠 먹어야 하는데 경쟁은 심해지고, 개원+유지비용은 계속 올라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치과 상담실장이 치료 판단하고 과잉진료 엥간히 하는 주제에 죽는 소리 하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3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개원하려는 의사들이 워낙 늘어서 글치 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원안하고 촉탁의 하면 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원의가 늘고 있어서 그런것도 있음 ㅇ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치 않나 인구는 줄고 있고 사람들 이제 아파도 병원도 안 가고… 건물 임대료는 비싸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내가 걱정할 처지는 아니긴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 이게맞긴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맞긴함 그냥 예전엔 전문직 되자마자 돈 쓸어담았다면 요즘은 과거보다 덜한거지..
페이닥터하면 평생 먹고사는데 문제 없긴해도
본인 사업장을 가지고 싶어하지…
병원 건물주 + 병원운영하시는 의사친척어른분은 이미 부자신데 장사가 요즘 좀 안되는거일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변호사도 마찬가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경기 안 좋으면 휘청휘청 심하고
치과는 정년이 없는 직업이라 아무도 안 그만 둠.. 포화상태라 신규 진입이 너무 힘들어 새로운 아파트라도 지어야 신규치과 들어가는데 그런 자리도 점점 감소..
물가는 오르는데 경쟁으로 가격 계속 낮춤 + 사무장치과들 불법으로 치과 개설해서 가격경쟁뿐아니라 치과의사 인식이라던지 치료에 대한 불신 조장함ㅠㅠ
건강보험 수가 박살(사실상 손해보고 진료..)에 건강보험 범위도 굉장히 좁음 ㅠ 대부분 비급여치료라서 환자들 거부감도 큼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애초에 개원 생각 없어서 평생 페이닥터할거긴한데 개원은 ㄹㅇ 도박인거같애 요즘 생각에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방사선사인데 진짜 원장님들이 와서 병원 힘들다고 하소연하긴 하심 ㅠㅠㅠ 그럴때마다 응 나보다 힘들까 생각하긴 하지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망할 병원이면 망하는게 맞고 살아남는 병원은 살아남는 이유가 있겠지... 어쨌든 그들은 면허가 있어서 정 쪼들리면 걍 페이닥터하면 되는 사람들이라... 내 미래가 더 걱정되는 부분... 흑흑 근데 쓰니 말도 공감 하는게 요즘은 개원하려면 사실상 영업직+서비스직 겸해야 살아남는다고 하긴 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래도 인프라 이런거 포기하고 시골 병원 이런데 가면 페닥도 엄청 받긴 하던데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개인병원도 진짜 너무많음;;동네에 막 널려잇어서
골라서 가야할정도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개원의는 영업이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병원 일하는데 요즘 환자 줄었긴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빠 개원의인데 쉽지않다는 소리 매번 함 근데 살아남을 사람들은 어떻게든 살아남을 수 있는데 거기서 밀리면 문닫는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메디컬 희망했었는데 부모님이 뜯어말려서 연구직으로 장래 틀었음 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쉽지않다 (세후 월 2천 못건져서 쉽지않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전문직들 다 예전같진 않고 공부한 거에 비하면 아쉬울 수 있다고 생각은 함 우리 아파트 앞이 이 지역 제일 번화가인데도 5년 새에 약국 2번이나 문닫고 병원 2개 없어짐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샤워하고 새이불 위에 누웠어
22:11 l 조회 1
나 요즘 입 쪽이 혼자 떨리는데
22:11 l 조회 1
이 머리 하는거 어려워?? 망할 가능성 큰가..?
22:11 l 조회 2
엄마가 일어나지도 않은 일로 나한테 겁주는거 정말 스트레스 받는다..
22:11 l 조회 1
1800 900 책상 조립 비용 얼마 드릴까
22:10 l 조회 3
소개팅 했는데 카톡 뭐라 보내지
22:10 l 조회 2
공무원 되려는 맘시생들 엄청 많은듯…
22:10 l 조회 9
웹툰 여기저기서 보는데 다들 플랫폼 어디어디 써? ㅠㅠ1
22:10 l 조회 5
오늘 아침에 밀크시슬 쿠팡에 싸게올라왔길래 샀는데
22:10 l 조회 7
아이돌들은 물광 메이크업인데도
22:10 l 조회 3
사진) 전여친한테 이렇게 보낼건데 미련티나?
22:10 l 조회 20
도약계좌 vs 미래적금
22:10 l 조회 5
조현병잇으면 원래 약속 잘 안지켜?
22:10 l 조회 7
왜 다들 자랑해 나도할래 (현실)4
22:09 l 조회 25
텀블러 골라주라
22:09 l 조회 9
이름 담이 어때? 외자로1
22:09 l 조회 8
양홍원 은근슬쩍 이미지 좋아지는 거 좀 불편..2
22:09 l 조회 17
암내 에바다
22:09 l 조회 2
토익 RC 420~430 정도 나오는 익들 있니???
22:09 l 조회 6
커플 끼리끼리 맞는 것 같아?4
22:0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