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이 하도 많이 생겨서
그나마 우리 친척분이 하시는 병원은 20년넘는
건물 통째로가 한 병원이라 버티는데…
장사 예전보다 덜 되서 병원내에서
일하시는분들 짤랐다고하더라
사촌오빠도 치과의사로 개원했는데
진짜 치과 많아서 대출이자 내기 힘들다고 ㅠㅠ
그동안 탄탄하게 다져놓은 기존 의사들은 덜한데
신규들이 시장진입 힘든가봐
|
병원이 하도 많이 생겨서 그나마 우리 친척분이 하시는 병원은 20년넘는 건물 통째로가 한 병원이라 버티는데… 장사 예전보다 덜 되서 병원내에서 일하시는분들 짤랐다고하더라 사촌오빠도 치과의사로 개원했는데 진짜 치과 많아서 대출이자 내기 힘들다고 ㅠㅠ 그동안 탄탄하게 다져놓은 기존 의사들은 덜한데 신규들이 시장진입 힘든가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