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또 최탈인데 친구들은 다 공겹 붙었거든최종에서 탈락하니까 멘탈이 너무 힘들다꾸준히 하면 결국 붙는다는데 다들 한번에 붙는데 나만 계속 탈락이니까 멘탈이 갈려진짜 왜 나만 안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