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 아들이 다시 예전 장난김들 물려받든가 해서라도...ㅠ
요즘은 다시 어른들도 키링이나 피규어 같은거 소장하고 그러지않나?
무튼 여러모로 다시 재회했으묜ㅠㅠㅠㅠ 질척이기 싫은데 너네가 3에서 안끝냈잔어... 나도 3에서 끝났으면 안이랬어
|
앤디 아들이 다시 예전 장난김들 물려받든가 해서라도...ㅠ 요즘은 다시 어른들도 키링이나 피규어 같은거 소장하고 그러지않나? 무튼 여러모로 다시 재회했으묜ㅠㅠㅠㅠ 질척이기 싫은데 너네가 3에서 안끝냈잔어... 나도 3에서 끝났으면 안이랬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