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센터에 여러 강사들이 있고
앱 같은 걸로 막 예약해서 수업 듣는 시스템이잖아
그러면
1. 수업 건 당 급여야?
2. 아니면 듣는 수강생 당 급여야?
예를 들어
토요일 수업에는 사람이 많이 안 온단 말야
9시 타임 1명, 10시 타임 2명이면
2타임으로 계산해서 받아?
아니면 3명으로 계산해서 받아?
걍 별 건 아니고ㅠ 내가 토욜 오전 타임에 가는데
사람 많이 없어서 거의 1ㄷ1이란 말야… 먼가 눈치보여서
|
한 센터에 여러 강사들이 있고 앱 같은 걸로 막 예약해서 수업 듣는 시스템이잖아 그러면 1. 수업 건 당 급여야? 2. 아니면 듣는 수강생 당 급여야? 예를 들어 토요일 수업에는 사람이 많이 안 온단 말야 9시 타임 1명, 10시 타임 2명이면 2타임으로 계산해서 받아? 아니면 3명으로 계산해서 받아? 걍 별 건 아니고ㅠ 내가 토욜 오전 타임에 가는데 사람 많이 없어서 거의 1ㄷ1이란 말야… 먼가 눈치보여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