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2주정도는 무리하게 움직이지 말라고 하는데5개월된 신규라서 불가능해ㅜ
실밥풀고 회복기간 잡으면 2-3주 걸려서 휴식 기간도 안줄 것 같은데
이거 핑계로 퇴사할까
사실 항상 퇴사하고 싶었는데 다음달 독립이라 욕먹을 것 같아서 말 못하고 있었는데 ㅎ..
어때 간호익들 ㅠ
대병이면 퇴사하기 아깝나..?
|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2주정도는 무리하게 움직이지 말라고 하는데5개월된 신규라서 불가능해ㅜ 실밥풀고 회복기간 잡으면 2-3주 걸려서 휴식 기간도 안줄 것 같은데 이거 핑계로 퇴사할까 사실 항상 퇴사하고 싶었는데 다음달 독립이라 욕먹을 것 같아서 말 못하고 있었는데 ㅎ.. 어때 간호익들 ㅠ 대병이면 퇴사하기 아깝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