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이 위시리스트 보고 선물 보냄
언니가 최근에 비슷한거 사서 싫다고함
동생이 위시리스트에 주고싶은게 없어서 갖고싶은거 말하라함
언니가 뭐 사고싶다고 링크 보냄
동생은 그 쇼핑몰 앱이 없어서 안들어가지길래 가격보고 송금함
언니가 서운하다고 하고 돈 안받음
동생은 보내줬는데 고맙다는 말도 없고 서운하다고 하냐 내가 무슨 없는 앱을 깔아서 배송까지 시켜줘야하냐 하고
언니는 돈만 띡 보내는게 성의없다고 함
그 뒤로 결국 돈 안받아서 송금 취소됨
둘이 뭐 친구도 어니고 가족이고... 누가 잘못한거임?

인스티즈앱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