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주가 아파서 쓰러져가지고 소통이 불가하고 고용주 대리인이 자신한테 문자보내면 주겠다고했으면 줘야될거아니야 오늘이 2주되는 날인데 언제 주려는건지
문자도 답장도 안하고 사람 아픈데 이러는 나도 난데 문자봐놓고 돈 안주는 거 참 뭐하자는건지 모르겠다
|
고용주가 아파서 쓰러져가지고 소통이 불가하고 고용주 대리인이 자신한테 문자보내면 주겠다고했으면 줘야될거아니야 오늘이 2주되는 날인데 언제 주려는건지 문자도 답장도 안하고 사람 아픈데 이러는 나도 난데 문자봐놓고 돈 안주는 거 참 뭐하자는건지 모르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