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돈 안 받고 일 더 안 하는 거 빼곤정시간에 출퇴근 하고 과제 하는 걸 매일 하니까 반직장인 같아 직장인들 버스에서 가끔 동태눈 되는 거 봐서 힘들겠구나라고만 생각했는데 경험해보니까 더 직장인 되기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