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1주일 2주일 1달 3달 6개월 1년 마다 성형 카페에 후기글쓰는 거였는데 중간중간 요구하고 매달 후기 쓸 때마다 잘썼다면서 성형어플이나 성예사에도 써달라함.. 말투는 졸라 착해서 거부하기도 그럼 ㅠ.... ㅠㅠ 20퍼 할인받음....
|
원래는 1주일 2주일 1달 3달 6개월 1년 마다 성형 카페에 후기글쓰는 거였는데 중간중간 요구하고 매달 후기 쓸 때마다 잘썼다면서 성형어플이나 성예사에도 써달라함.. 말투는 졸라 착해서 거부하기도 그럼 ㅠ.... ㅠㅠ 20퍼 할인받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