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고 다.. 고등학교는 우리학년 말고 있었다는것 같긴 한데 잘 모름.. 물론 뭐 폭력 자체는 있었을수도 있겠지만.. 나만해도 머리채 잡히고 싸운 적 있고.. 학폭위 열리거나 왕따가 있다거나 그런적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