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벌어서 좋은건 맞는데10년간 고생고생해서 겨우1억모았는데주식으로 올해 6개월만에 5000만원범… 뭔가 정당한 노력이 부질없게 느껴지기도하고 진짜 부자들은 진짜 돈이 돈을벌겠구나 싶기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