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끌해서 적는데 6개월차 신입이라 적을게 별로 없음영혼을 모아서 다 적었음...입사 때 부장급이랑 잠깐 스몰톡했는데입사 후 첫 평가 때는 기대를 하지말라고 함...그치만 일단 B+ 적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