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소 느낀건데 약간 인티 연령대가 20중후~30대가 젤 많자나 그래서 더 가부장적인 방식 흔한 것 같앙 막 남자가 무조건 더 내야하구 여자는 커피값만 이런거 잇잔아ㅇㅇ 요즘에도 많이 내주는 남자는 있긴 하지만 예전보다 남자애들이 계산적인 것 같아서!!(나쁘다는 거 아님) 여자들도 더 잘 내는 분위기구
|
그래소 느낀건데 약간 인티 연령대가 20중후~30대가 젤 많자나 그래서 더 가부장적인 방식 흔한 것 같앙 막 남자가 무조건 더 내야하구 여자는 커피값만 이런거 잇잔아ㅇㅇ 요즘에도 많이 내주는 남자는 있긴 하지만 예전보다 남자애들이 계산적인 것 같아서!!(나쁘다는 거 아님) 여자들도 더 잘 내는 분위기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