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갈 이혼한지 20년은 넘은 나이 60먹은 이혼남 상사놈은 하루빨리 업보 받길 바란다 앞뒤 다르게 언제까지 그렇게 살 수 있을 것 같냐 입만 열면 공황 있어서 힘들다면서 밑에 직원한텐 폭언하고 갑질하고 가스라이팅 하는게 인간이냐
|
샤갈 이혼한지 20년은 넘은 나이 60먹은 이혼남 상사놈은 하루빨리 업보 받길 바란다 앞뒤 다르게 언제까지 그렇게 살 수 있을 것 같냐 입만 열면 공황 있어서 힘들다면서 밑에 직원한텐 폭언하고 갑질하고 가스라이팅 하는게 인간이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