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도 1시간 30분 걸리는 위치의 회사인데 9-7에 월급은 세후 270이고 일이 진짜 없어서 하루에 일하는 시간 합치면 한시간 될까말까야 나머지 시간엔 그냥 딴짓해 근데 딴짓하는 시간에 완전 대놓고 이직준비 할 수 있는 건 아니고 그냥 몰래몰래는 할 수 있는 정도야
이런 회사 갈 것 같아?
|
편도 1시간 30분 걸리는 위치의 회사인데 9-7에 월급은 세후 270이고 일이 진짜 없어서 하루에 일하는 시간 합치면 한시간 될까말까야 나머지 시간엔 그냥 딴짓해 근데 딴짓하는 시간에 완전 대놓고 이직준비 할 수 있는 건 아니고 그냥 몰래몰래는 할 수 있는 정도야 이런 회사 갈 것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