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친구들은 만나고 다니는거 좀 기분 별로인데 내가 예민한걸까...
나도 하루종일 놀자는거 아니였고 그냥 점심 같이먹고 카페갔다가 헤어지거나 나도 시험 준비하는거 있어서 같이 스카가서 공부하던가 하자 했거든 친구도 좋다했고
근데 약속 전주에 연락와서는 미안한데 공부때문에 못만나겠다고 하길래 이때까진 기분 1도 안나빴고 내가 괜히 만나자해서 신경쓰이게 했나보다 미안했었음
근데 내가 만나자고 한 날에 다른친규 만나서 밤까지 술마시더라고 ㅋ....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