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3호선 타고 있는데 걍 문 닫음ㅋㅋㅋㅋㅋ 지하철이 만차라 사람 탈 곳이 없는 것도 아니였는데 앞 사람이 느리게 걸어가서 뒤에서 아 왤케 느려 이러면서 붙어서 가고 있었는데 내 앞에서 그냥 닫음 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