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까 2.5가 30만원이라고?ㅋ 뉘집 개이름도 아니고 옆나라는 가격 인하돼서 이제 4펜이 5~6만원이라는데 왜 우리는.. 왜 땜시.. 지정된 전문 병원에서 검사 받고 비만 혹은 당뇨인 사람들만이라도 보험 적용해주덩가ㅜㅜㅜ ㄹㅇ 너무 비싸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솔까 2.5가 30만원이라고?ㅋ 뉘집 개이름도 아니고 옆나라는 가격 인하돼서 이제 4펜이 5~6만원이라는데 왜 우리는.. 왜 땜시.. 지정된 전문 병원에서 검사 받고 비만 혹은 당뇨인 사람들만이라도 보험 적용해주덩가ㅜㅜㅜ ㄹㅇ 너무 비싸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