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KIA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약간 이닝을 최대한 내가 먹겠다 인 게 너무 좋아...🥹신인도, 베테랑도, 심지어 외인 선발마저 이닝 이터가 되고 싶다/되겠다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