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혼주의고 내집 있음
연금저축계좌에 월 50 (이건 세액공제 생각한게 큼)
다른 적금에 월 60(이것도 퇴직할때 깰거)
이번에 청년미래적금에 50 해보려고
일단 올해는 이렇게 해보려고하는데 어떤가? 현금은 혹시몰라서 500 가지고 있고 cma에 넣어둠 주식도 완전소액으로 80으로 삼전 3주 샀던게 다야 근데 주식은 진짜 신경쓰는게 싫어서 못하겠음 여기서 좀 조언할만한 거 있을까?
|
비혼주의고 내집 있음 연금저축계좌에 월 50 (이건 세액공제 생각한게 큼) 다른 적금에 월 60(이것도 퇴직할때 깰거) 이번에 청년미래적금에 50 해보려고 일단 올해는 이렇게 해보려고하는데 어떤가? 현금은 혹시몰라서 500 가지고 있고 cma에 넣어둠 주식도 완전소액으로 80으로 삼전 3주 샀던게 다야 근데 주식은 진짜 신경쓰는게 싫어서 못하겠음 여기서 좀 조언할만한 거 있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