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이 됐으면 구버전만 따로 내놓고 세일해서 재고털이 해야지 같은값에 샀는데 누구는 리뉴얼버전, 누구는 구버전으로 보내는거 진짜 이상해; 이런건 법적으로 뭐 없나 막상 당해보면 사기당한 기분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