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71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3

게시된 카테고리 T1

이번에 마형도 들어와가지고 몰겠넹

울프는 라이엇에서 받을거같고 팀에서 운타라뱅 주려나

대표 사진
쑥1
뭔가 운모 뱅 같기두
2시간 전
대표 사진
쑥2
예전처럼 팀계정으로 중계할 가능성은 없나
운타라 / 뱅 / 티원계정(마린) 이런식

2시간 전
대표 사진
쑥3
운모는 줄거고 뱅일거같음 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쑥5
작년 월즈 운모랑 이상호 아니었나?? 므시도 치지직1 숲1 줄수도 있지 않을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이상호는 보통 라이엇에서 줄텐디 아닌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쑥5
작년에 뱅 월즈 중계권 없었움(결승 운모가 직관와서 결승은 양도받았었고)
이상호가 팀중계권 받은걸로 기억하는데.. 모르겠당 이번엔

2시간 전
대표 사진
쑥5
앗 좀더 찾아보니 월즈는 애초에 팀당한개였나바?? 이상호는 라이엇에서 준거맞나봐!! 운모뱅 받겠당
2시간 전
대표 사진
쑥6
마형 중계 좋은데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쑥7
마린은 못받을듯 ㅠ 받앗음 좋겠는데... 숲에서 받기 애매하고 치지직에서 받기도 애매하고ㅠㅜㅜ 가끔 운모방에 출장와서 같이 중계해달라모ㅠ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쑥8
아 마형 중계도 있어야되는데 어케 안 되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쑥9
운모 뱅 이긴하겠다...마형 합방이라도 ㅈㅂ
1시간 전
대표 사진
쑥11
운모 뱅일듯..
마형 합방 제발

1시간 전
대표 사진
쑥1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계권 팀당 2명이라던데 우리는 누구누구받지...?13
19:23 l 조회 1723
티튜브) 케리아의 EWC 트로피 소개 1
19:05 l 조회 52
케팝 옴 1
18:43 l 조회 601
ㅂㅇㅈ ㅇ선수가 msi에서 티원+민석이랑 붙고 싶대 1
18:17 l 조회 117
. 1
17:57 l 조회 446
스크림 한 3일은 하려나 2
17:23 l 조회 128
국대가서 뭐라도 했음 덜 짜증났을듯1
17:12 l 조회 164
므시 직관 아직도 고민임 5
17:01 l 조회 591
국대 일정 끝인가본데 14
16:56 l 조회 1570
민석이 므시관련 리액션 영상 찍나봄 8
16:29 l 조회 931
저러고 경기지면 또 욕은 선수들이 먹잖아 5
16:28 l 조회 142
삼성티비 인스타 4
16:25 l 조회 302
심지어 아겜 하루잖아 4
16:22 l 조회 134
어제까지 2
16:08 l 조회 99
22 광주 합숙?만큼 뻘짓인데 4
16:08 l 조회 144
촬영이래도 말이 안 됨 5
15:57 l 조회 1034
아니 생각해보니까 개빡친거 12
15:49 l 조회 214
연습 없을지도 7
15:42 l 조회 166
. 12
15:30 l 조회 221 l 추천 2
. 14
15:25 l 조회 222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