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가지 없 ㄴㄴ해결해야 할 때 냉정하고 이성적이게 판단해주는거지나 친한애들한테는 쌉티인데 안 친한 사람들은 쌉에프거든그래서 안 친한애들한테 엠비티아이 말하면 너가?????? 이러면서 놀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