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재입사 앞두고 있는데 다시 돌아가니 어때..?
그래도 좋은 관계 유지하고 나왔는데 몇 년 만에 다시 가는거라.. 사람들이랑 관계가 그때랑 비슷할지 아님 어색할지 그게 걱정되네 ㅠㅠ
혹시 재입사 한 익들 어땠어???
|
곧 재입사 앞두고 있는데 다시 돌아가니 어때..? 그래도 좋은 관계 유지하고 나왔는데 몇 년 만에 다시 가는거라.. 사람들이랑 관계가 그때랑 비슷할지 아님 어색할지 그게 걱정되네 ㅠㅠ 혹시 재입사 한 익들 어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