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열몇명한테 자소서 달라는 연락 받은듯…싫다고 말하기도 그렇고 근데 내 개인정보 다 담겨있어서 짜증나기도 하고친하지도 않은 애들이 나는 일주일 꼬박 썼던 자소서 홀랑 가져가려는것도 기분나쁘고.. 무튼 짜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