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임 구하고 퇴사자가 인계해주는지 어떤지.. 회사에서 인계해주고 가는 걸 원해서 인계해주는데 진짜 그만두고싶다 그리고 나는 선임도 없이 조각조각 업무 배워서 했는데 후임은 내가 인계서도 만들고 좋겠다..^ㅠㅠ 힘들었는데
|
후임 구하고 퇴사자가 인계해주는지 어떤지.. 회사에서 인계해주고 가는 걸 원해서 인계해주는데 진짜 그만두고싶다 그리고 나는 선임도 없이 조각조각 업무 배워서 했는데 후임은 내가 인계서도 만들고 좋겠다..^ㅠㅠ 힘들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