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72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신기
대표 사진
신판1
지금 4명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우와 ㄷㄷ 뭔가 1군?이없는 팀이라 독립구단처럼 올 한국인 느낌일줄알았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2군 선수들도 외국인 선수 공 겪어볼 수 있고 울산이 방출 선수들 위주다보니 아무래도 외국인 선수들이 없으면 운용이 힘들어서 그런 거 같아
6명으로 확대된다고 하더라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오호 2군은 외국인 기용에 제한이 없나? 신기하군 지금 케벡스포츠에서 2군경기 해주길래 보는중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울산은 프로방출선수나 독립야구출신 선수들이다보니 프로2군 팀들이랑 급 차이가 날수밖에 없음
그래서 예외로 용투용타를 넣어서 급을 맞춘거..
타자의 경우엔 그래도 물량이 있는데 투수는 급차이가 많이나고 괜찮은 선수들이 적어서..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토요일날 직관 갔다가
22:08 l 조회 3
표적 등판 언급 제일 많이 하는게 이강철인데
22:06 l 조회 26
OnAir 야구의참견 보는 파니 업닝! 고교빅5분석! 17
21:59 l 조회 62
하엄김 중 하는 미국 가고 잘하면 둘은 남을 수도 있겠다했는데 진짜 모르는 거구나
21:57 l 조회 37
올해 드랲은 최지만이 언제 어디에 뽑힐지가 궁금하다3
21:50 l 조회 73
투수의 팀 빠따의 팀 어디같아?2
21:50 l 조회 114
박채이 ㄹㅈㄷ 어린이가 됨4
21:50 l 조회 218
테이블석 혼자서 다른 일행이 앉아본 적 있는 사람?3
21:46 l 조회 68
엘지랑 기아가 뎁스 너무 부러워6
21:39 l 조회 206
신인이 고의사구 당함 (퓨쳐스)6
21:38 l 조회 312
혹시 잠실 중계 오렌지를 제일 많이 잡지??11
21:27 l 조회 144
직관가서 마라샹궈 먹으면 약간 민폐인가? 15
21:22 l 조회 150
이강철은 본인팀 야구를 안보나?? 4
21:21 l 조회 195
잠실 취켓팅 보통 몇시에 풀려? 5
21:18 l 조회 42
파니들아 야구 말고 구단 콘텐츠도 봐?15
20:55 l 조회 171
kt 감독님 좀 한동훈 의원 닮은거같지않아?16
20:51 l 조회 258
안현민 선바 김범수 넉살 조동욱 지새기6
20:48 l 조회 281
난 현실도피? 스트레스 풀려고? 야구보는데
20:47 l 조회 32
유플러스로 야구보는 꿈 꿨음 ㅋㅋㅋㅋ
20:42 l 조회 22
이강철 잊을만 하면 저럼 ㅋㅋㅋ 우리한테도 한 악담 있음
20:36 l 조회 17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