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인데 정직원 한명이 태도가 매우 안좋음
힘든 일 안하려하고 피곤하다고 기분 안좋은 티 팍팍내서 손님들한테까지 그 모습을 보여줌
요즘 어떻게 잘라야할지 고민하는 와중에 오늘 갑자기 “몸이 피곤해서 수요일에는 쉴게요” 이럼
아직 일한 지 일년이 살짝 안됐고 아마 일년마다 실업급여 받으려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는거같음 본인도 이제 그만 둘 때 되니 막하는거 같고
우린 5인 미만 사업장인데 이걸 어떻게 잘라야할까
그냥 알아서 그만둔다 할 때까지 기다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