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두산
너무 속상하고 화내도 내팀 내선수 내손으로 욕하기도 싫어 나 진짜 두산 좋아한단말이야 얘네 타격감 별로고 베테랑들 기대에 못미치는거 아는데 그래도 오늘은 다를거라도 매일 생각한다구 진짜 이번주는 다들 힘내서 좋은 모습 보여주면 좋겠어 ㅠㅠㅠ하진짜 너무 속상하다가도 두산이 걍 다 이겨내길 응원하게됨|
게시된 카테고리 두산 너무 속상하고 화내도 내팀 내선수 내손으로 욕하기도 싫어 나 진짜 두산 좋아한단말이야 얘네 타격감 별로고 베테랑들 기대에 못미치는거 아는데 그래도 오늘은 다를거라도 매일 생각한다구 진짜 이번주는 다들 힘내서 좋은 모습 보여주면 좋겠어 ㅠㅠㅠ하진짜 너무 속상하다가도 두산이 걍 다 이겨내길 응원하게됨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