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인간관계로 일어진 거거든
정신과가서 약 받아도 일시적이기만 하고 그런데
정식 트라우마센터 가서 길게 두시간 상담 받으니 마음이 뻥 뚫림,,,,,,,,,,, 내가 성인놀이치료상담센터도 다녀봤는데 상담은 못해주심….. 다들 정신적으로 고통스러우면 트라우마센터 가봐봐
|
이게 인간관계로 일어진 거거든 정신과가서 약 받아도 일시적이기만 하고 그런데 정식 트라우마센터 가서 길게 두시간 상담 받으니 마음이 뻥 뚫림,,,,,,,,,,, 내가 성인놀이치료상담센터도 다녀봤는데 상담은 못해주심….. 다들 정신적으로 고통스러우면 트라우마센터 가봐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