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애플 아이디만 같은걸로 로그인하면? 내가 지금 폰이 아이폰이고 에어팟있고 맥스 있고 이번에 아이패드 살 예정인데 아이패드에 에어팟이랑 맥스 연결해도 폰이랑 연결 안끊겨? 걍 같이 사용 가능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