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반려동물
우리 고양이 당뇨래.. ㅠㅠ 당뇨 수치 400나와서 하루 2회 인슐린 0.2ml씩 놔주는데
일단 2주동안 놔보고 다음주쯤에 당화혈색소 수치 확인하러 갈껀데..
혹시 인슐린 잘 맞고 나면 인슐린 안맞아도 되는 경우도 있을까?
내가 지금 혼자 케어중인데 스케쥴 근무라 고정시간으로 12시간 맞춰서 인슐린 놔주는게 비현실적이라 막막하다 ㅠㅠ
최소 24시간 1회만 돼도 큰 걱정 없을텐데...
|
게시된 카테고리 반려동물 우리 고양이 당뇨래.. ㅠㅠ 당뇨 수치 400나와서 하루 2회 인슐린 0.2ml씩 놔주는데 일단 2주동안 놔보고 다음주쯤에 당화혈색소 수치 확인하러 갈껀데.. 혹시 인슐린 잘 맞고 나면 인슐린 안맞아도 되는 경우도 있을까? 내가 지금 혼자 케어중인데 스케쥴 근무라 고정시간으로 12시간 맞춰서 인슐린 놔주는게 비현실적이라 막막하다 ㅠㅠ 최소 24시간 1회만 돼도 큰 걱정 없을텐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