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얘기하다가 하닉 샀다고 얘기했는데 몇주인지 얼마에 샀는지 말 안했음 돈 자랑도 안했고
근데 그뒤로 애들마다 쏘라고 하고 밥 사달라고 함...ㅠㅠㅠㅠ
뭔 주식으로 꼴면 지들이 사줄건가 내가 내 돈으로 딴건데 왜 주위에서 난리인지 모르겟음
|
주식 얘기하다가 하닉 샀다고 얘기했는데 몇주인지 얼마에 샀는지 말 안했음 돈 자랑도 안했고 근데 그뒤로 애들마다 쏘라고 하고 밥 사달라고 함...ㅠㅠㅠㅠ 뭔 주식으로 꼴면 지들이 사줄건가 내가 내 돈으로 딴건데 왜 주위에서 난리인지 모르겟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