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회돼
연애를 내가 선택적으로 안한거지만
금전적인 이유도 있었고 관심이 크게 없었고
막상 20대 후반되서 결혼하고 싶어지니깐
연애 경험이 없어서 어떤 남자를 만나야할지도 모르겠고
괜찮은 사람은 다 결혼하거나 애인이 있어서
그래도 많이 해볼걸 그랬나 후회되네..ㅋ
|
후회돼 연애를 내가 선택적으로 안한거지만 금전적인 이유도 있었고 관심이 크게 없었고 막상 20대 후반되서 결혼하고 싶어지니깐 연애 경험이 없어서 어떤 남자를 만나야할지도 모르겠고 괜찮은 사람은 다 결혼하거나 애인이 있어서 그래도 많이 해볼걸 그랬나 후회되네..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