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이 계속 와 나보다 더 벌었네 나 덕분에 시작했잖아 고마워해 이런식으로 얘기함 근데 나는 이번 생일선물로 40만원짜리 사주고 기념일 아니여도 40보다 더써서 선물 가끔 사주고 함 데이트비용도 거의 내가 내고 여친은 생일선물도 20만원짜리 사줌 물론 내가 그걸 원해서ㅇㅇ근데 수익 얘기할때마다 저런식으로 말하던데 뭘 더 원하는걸까?수익은 2천정도 사실 여친 아니면 주식 뒤늦게 시작하거나 안했을 것 같긴함 내성격에ㅋㅋ너네가 여친이라 생각하고 솔직하게 말좀해줘 뭘 사달라고는 안하고 저렇게만 말하는데 속뜻을 모르겠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