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둘이 있는데 계속 야구 얘기하고 야구 보고 야구 보다가 화내고 한숨쉬고;; 그래서 한숨을 왜케 쉬냐 했더니 쉰 적 없대…. 그럼 들은 내 귀는 장식이냐…….. 그리고 계속 중간중간에 야구 점수 보고 갑자기 소리 지르고 엄청 화내고… 그리고 야구 설명해주는데 내가 1도 이해 못하니까 무슨 아니..이건 상식인데 이런 식이고 걍 개정떨됨 왜그러는거임?
|
나랑 둘이 있는데 계속 야구 얘기하고 야구 보고 야구 보다가 화내고 한숨쉬고;; 그래서 한숨을 왜케 쉬냐 했더니 쉰 적 없대…. 그럼 들은 내 귀는 장식이냐…….. 그리고 계속 중간중간에 야구 점수 보고 갑자기 소리 지르고 엄청 화내고… 그리고 야구 설명해주는데 내가 1도 이해 못하니까 무슨 아니..이건 상식인데 이런 식이고 걍 개정떨됨 왜그러는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