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은 본가가서 식폭행 당하고 편하게 쉬고 누워있고 하는데
나는 살찐다고 밥도 조금씩 차려주고 먹을때 감시하고
아까 2시간 누워있다가 혼났어
나 정상체중이야...
가끔 내가 살 안 빠지는거 가지고 엄마한테 고민 털어놓긴하는데... 그래도 서운하다ㅜㅜ
|
남들은 본가가서 식폭행 당하고 편하게 쉬고 누워있고 하는데 나는 살찐다고 밥도 조금씩 차려주고 먹을때 감시하고 아까 2시간 누워있다가 혼났어 나 정상체중이야... 가끔 내가 살 안 빠지는거 가지고 엄마한테 고민 털어놓긴하는데... 그래도 서운하다ㅜㅜ
|